http://kr.blog.yahoo.com/jyhwang99/3272
- 작년 온라인 의류판매액 증가율 96.9%로 폭발적 성장 - - 타오바오왕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성의류 브랜드는 ONLY, Ochirly -
□ 중국 전자상거래액의 12.2%가 의류
○ 중국 전자 비즈니스연구센터가 발표한 ‘2010년 상반기 중국 전자비즈니스시장 데이터모니터링 보고’에 따르면, 2010년 6월 말 기준 중국의 온라인 전자상거래액이 2조2500만 위앤에 달함. - 그 중 B2B 거래액이 2조500만 위앤, B2C와 C2C 거래액이 2000억 위앤임.
□ 온라인 의류판매 증가율 100% 육박
○ 중국 26개 주요 도시의 온라인쇼핑 현황 조사결과에 따르면, 2009년 의류 온라인 판매액이 전년 대비 무려 96.9%가 증가한 640억 위앤으로 집계됨. - 2010년에는 26개 도시의 온라인판매가 전년 대비 79.7% 증가한 1150억 위앤에 달할 것으로 전망함. - 26개 주요도시는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다롄, 톈진, 칭다오, 지난, 쑤저우, 난징, 우시, 항저우, 원저우, 닝보, 샤먼, 둥관, 포산, 스자좡(石家莊), 정저우, 우한, 창샤, 허페이, 난창, 청두, 충칭, 시안 등임.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