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0

불황도 모르는 미국 10대 청소년 의류시장....KOTRA

불황도 모르는 미국 10대 청소년 의류시장

-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 성향에 맞춰 기업들 활발한 마케팅 전개-

     

     

     

□ 성장세 보이는 10대 청소년 의류시장

 

 ○ 10대 청소년 의류시장 동향

  - 경기침체에도 미국 10대 청소년들의 소비는 증가하는 추세임.

  - 리서치 회사인 NPD Group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Marshal Cohen에 따르면 미국 10대 청소년 소비는 2010년 3월 기준 전년 동기대비 평균 6~8% 이상 상승하는 등 스포츠용품, 운동화, 옷, 전자제품 등 다양한 품목에 있어 청소년 관련 시장은 상승세를 보임.

  - LA Times에 따르면 미국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캐주얼 브랜드인 Abercrombie & Fitch의 경우 2010년 1월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8% 상승함.

  - 또 다른 10대 청소년 인기 의류 브랜드인 American Eagle Outfitters, Aeropostale, Wet Seal 등도 2010년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6.5% 증가함.

  -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에 따르면 2010년 2월 10대 청소년 관련 의류업계 매출은 작년 동월대비 2.3% 감소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을 깨고 지난해에 비해 5% 상승함. 특히 10대 청소년 위주 스포츠 의류업계인 Zumiez의 매출은 전년 동월대비 11.2% 상승해 업계 최고 상승폭을 기록함.

  - 미국 백화점 체인인 Macy's의 Planning Manager인 Patti Whisler에 따르면 2010년에는 10대 청소년들이 의류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2009년보다 청소년 의류 관련 매출 상승이 예상됨.
.
.
..

http://bit.ly/bDiHJd


**>> 도표,사진,첨부자료 등은 원문 참조 바랍니다.
            1) 위에 "Site Link"라고 된곳에 주소를 "클릭" 합니다.
            2)그러나 주소를 클릭 했지만 "로그인"... 등으로 나오는 경우는 해당 주소
               (예 : www.kotra.or.kr, www.textopia.or.kr)를 직접 주소창에서 입력 하시고,
               그 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무료) 하신 후 열람이 가능 하다는 의미 입니다.
            위와 같이 직접 그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보다 많은 소중한 자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