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5, 2010

털 안빠지는 '인조모피' 나왔다. ......... 국제섬유신문

털 안빠지는 '인조모피' 나왔다.

털 안빠지는 인조모피 나왔다.
인성하이텍 日가네가롱과 공동 개발 세계최초 사용화
천연모피와 외양, 촉감, 기능동일 의류, 완구, 침장용 각광
세계 초일류 하이파일 메이커, 상하이 인터텍스서 선풍적 인기

털이 빠지지 않은 인조모피가 세계최초로 개발돼 의류, 완구, 침장업계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관련업계에 따른면 세계 인조모피(하이파일)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세계최대 메이커 인성하이텍(대표 김석한)은 최근 일본의 모드아크릴 메이커인 가네가롱사와 공동으로 털이 빠지지 않은 하이파일을 세계최초로 개발해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0인터텍스’에 선보여 실수요 업계로 부터 크게 각광받았다.
인조모피는 천연모피와 외양과 촉감 기능은 똑같은 수준에 도달했지만 다만 천연 모피와 달리 털이 빠지는 단점을 극복하지 못해 이 부문에 많은 연구개발이 진행돼왔는데 일본 가네가롱이 인성과 함께 겉털뒷면 속털쪽에 특수수지를 이용한 이른바 로스트로스가공의 특수기계를 개발 양산체제에 돌입했다는 것이다.
컽털뒷면에 특수 수지가공용기를 개발하여 지금까지 극복하지 못했던 털빠짐을 방지하는 고급 하이파일이 가네가롱과 인성 하이텍의 기술로 양산됨에 따라 의류용과 완구용, 침장용 등의 다양한 용도로 대량 소비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실제 이번 ‘2010인터텍스 상하이’에 인성하이텍관을 방문한 중국 및 전 세계 각국 바이어들은 털이 빠지지 않은 고급 하이파일을 직접 접하고 품질의 비교우위를 확인하며 대량 계약을 서슴치 않은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새로운 수지가공기술에 따른 기계설비와 특수수지 가공약품에 따른 비용증가로 기존 제품보다 야드당 1달러 수준이 비싼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그 만큼 품질의 고급화를 인정받아 바이어들의 가격저항은 크지 않은것으로 알려졌다.
인성이 생산하고 있는 다양한 인조모피는 천연모피와 외양과 촉감에서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잇는 동물애호운동을 계기로 천연모피 사용이 선진국에서부터 제재를 받은데 영향받아 인조모피 하이파일 수요는 다양한 용도로 계속 확산되고 있다.
한편 세계최대 인조모피 메이커인 인성하이텍은 중국 평도와 상하이에 연산 3000만 야드 규모의 버티칼 시스템을 갖추고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이 부문의 초일류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 도표,사진,첨부자료 등은 원문 참조 바랍니다.
1) 위에 "Site Link"라고 된곳에 주소를 "클릭" 합니다.
2)그러나 주소를 클릭 했지만 "로그인"... 등으로 나오는 경우는 해당 주소
(예 : www.kotra.or.kr, www.textopia.or.kr)를 직접 주소창에서 입력 하시고,
그 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무료) 하신 후 열람이 가능 하다는 의미 입니다.
위와 같이 직접 그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보다 많은 소중한 자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