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류시장의 새로운 주체: 가격, 가치, 속도 -
- 급변하는 의류시장에 Lean Manufacturing 적용 필요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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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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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World USA(2016년 10회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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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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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7.12(화)~1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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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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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texworldus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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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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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맨해튼 Jacob K. Javits Convention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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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전시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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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단, 의류, 홈텍스타일, 원사, 의류 부자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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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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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단과 의류에 대한 컬러/디자인 트렌드, 소싱 및 무역, 패션 관련 법규,
원사 관련 신기술, Made in NYC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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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최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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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se Frankfu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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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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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개 국가에서 550여 개 업체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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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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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관(44, 원단 및 의류), 중국(150여개, 원단, 의류, 홈텍스타일),
터키(원단), 대만(원단), 멕시코(의류), 파키스탄(홈텍스타일),
Lenzing관(26개 업체, 미국, 중국, 일본, 한국, 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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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한 한국 기업들이 바이어와의 상담에서 느낀 내용
- 의류 경기가 부진해 시장이 많이 줄어든 것 같고, 바이어들이 수동적(보수적)으로 느껴짐.
- 특정 아이템에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소재를 찾고 있으나 낮은 가격 원해
- 디자이너들이 확실한 트렌드를 잡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 가격이 트렌드로 느껴짐. 낮은 가격대 제품만 찾는 것으로 느껴짐.
- 한국 제품은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중국산보다 경쟁력이 있으나 가격이 높다는 의견이 대다수
- 바이어, 가격 저항이 심하고 중국산 가격과 비교하고 있음.
- 밝은 색상의 프린트를 선호하는 것 같고, 솔리드한 패턴을 선호하는 것 같음.
- 친환경, 오가닉, 기능성 제품을 찾는데 가격이 비싸 소량으로 찾고 있음.
- 아웃도어용, 재킷용, 우븐 제품이 조금 활성화되고 있으나 니트가 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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