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4

이탈리아 패션산업의 빛과 그림자 ............. KOTRA


- 지속적인 수출 증가 그러나 해외 자본에 넘어가는 이탈리아 브랜드-
- 이탈리아의 원천기술이 확산되는 기회 -

□ 총리도 참석하는 패션 전시회

 ○ 이탈리아 내수시장 회복을 알린 Pitti Uomo
  - 2014년 6월 16~20일 4일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제86회 Pitti Uomo가 성황리에 개최됨.
  - 이번 전시회는 이전 전시회 대비 5% 증가한 총 1만9000명의 바이어가 방문했으며, 이는 여름 시즌에 개최된 역대 전시회 중에서 가장 많은 바이어 수로 기록됨.
  - 이탈리아 바이어 수가 8%가 증가했으며 관계자는 '이탈리아 내수시장 회복을 보여주는 수치'라며................











- 중국 신흥 중산층을 주요 타깃 층으로 잡아 -
- 일본 특유의 서비스 시스템 도입 및 우수한 소재 사용 -
- 전자상거래와 오프라인 결합한 O2O 방식 도입 -



□ 중국은 유니클로 최대 해외시장…가장 작은 점포도 연매출 2000억 위안 기록.................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