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7, 2013

한국 패션이 유럽에서 통할 수 있는 비결.....................KOTRA


- 이탈리아 남성복 대표 전시회 피티 우오모에 참가한 한국 브랜드 -
- 창의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독자성이이 유럽시장 성공의 열쇠 -



□ 한국 내셔널 브랜드의 선전이 돋보인 피티 남성복 전시회
  
 ㅇ 1월 8일부터 11일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개최된 남성복 전시회 ‘피티 우오모’에는 세계적인 남성복 전문 전시회의 명성에 걸맞게 이탈리아를 비롯한 전 세계의 내로라하는 유명 업체들이 대거 참가
  - 특히 20년 전만 하더라도 남성복 패션에 있어 불모지나 나름 없었던 우리나라 패션 브랜드들은 최근 디자인과 제작 능력이 급성장하면서 세계 남성복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

 ㅇ 올해로 83회째 개최되는 피티 우오모 전시회는 최근 급성장한 한국 브랜드의 등용문으로 활용돼 국내 남성 패션브랜드인 ‘시리즈’, ‘커스터멜로우’, ‘서병문’ 등 3개 업체가 참가해 유럽시장 거래선 확보를 위해 활약했음.
  -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 브라질, 인도 등 신흥국 패션 시장 확보를 위한 교두보로서 피티 우오모 전시회를 활용하는 모습

 ㅇ 지난해 이탈리아 내수시장은 극심한 소비 정체를 겪으면서 남성복 매출은 86억 유로에 그쳤는데, 이는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