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7, 2016

전자상거래 최대 공룡 아마존, 의류산업 전략 변화 시도 ...........한국섬유산업연합회(KOTRA)

전자상거래 최대 공룡 아마존, 의류산업 전략 변화 시도


전자상거래 최대 공룡 아마존, 의류산업 전략 변화 시도
- 의류 판매, 아마존의 통 큰 세일 전략 통하지 않아 -
- 정가판매(Full Price) 정책으로 시장판도 바꿀 것 -
     
□ 아마존 패션 현황
     
 ○ 아마존 패션품목 전략 차별화
  -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은 가장 다양한 품목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매출 증가를 보여주고 있음.
  - 2015년 아마존은 1000억 달러 규모의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나, 이 중 패션 품목이 가장 부진........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