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11, 2016

日 유니클로, 성장판 ‘급제동’ .... 국제섬유신문

日 유니클로, 성장판 ‘급제동’

엔저·원가상승에 2년간 가격인상, ‘저가’ 이미지 타격
집객력·매출 동시 감소, 가격인하에도 고객반응 시큰둥 

 
 
 
일본의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가 고객 감소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비싼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붙으며 후유증에 시달리는 모습이다. 지난달 제품 가격을 내렸지만, 고객 이탈이 지속되고 있다. 유니클로의 고속성장 으로 일본 최고 갑부에 오른 야나이타다시 패스트리테일링 회장(사진)의 ‘마법’이 위기를 맞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기 시작..................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