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16, 2015

중국 온라인 절대강자 타오바오는 넘을 수 없는 벽인가 .........한국섬유산업연합회(by KOTRA)

중국 온라인 절대강자 타오바오는 넘을 수 없는 벽인가4

중국 온라인 절대강자 타오바오는 넘을 수 없는 벽인가
- 독보적인 타오바오에 맞서는 징둥의 사입형 B2C 방식, 50.3% 차지 -
- 모바일 쇼핑, 2015년 2분기 처음으로 PC 쇼핑을 넘다 -

□ 중국 네티즌의 55.7%, 온라인 쇼핑 홀릭

  2014년 중국 온라인 쇼핑자 인구는 3억6000만 명
  - 전년동기대비 5953만 명 증가, 증가율 19.7%
  - 중국의 인터넷 및 모바일 이동통신의 발전에 따라, 온라인 쇼핑이 대중화됨.....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