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4, 2017

‘공격 경영’ 불황 정면돌파 ........국제섬유신문

‘위기를 기회로!’, 한 두번 다짐한 구호가 아니다. 2017년 새해를 맞아 섬유 패션업계에 다시 한 번 절실히 와 닿는 도전정신의 화두다.
‘위기 없는 경제도 극복 못 할 불황도 없다.’ 지난 수십 년 언제라고 어렵지 않을 때가 있었는가?. 그때마다 섬유· 패션 기업인은 배짱과 강단의 도전 정신으로 불황을 극복했다.
2017년 세계 경기 기상도는 아주 맑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비구름만 덮치는 것은 아니다. 하기에 따라 섬유패션업계의 다져진 내공을 바탕으로 성장 동력을 불러온 가능성이 더 커지고 있다.
글로벌 경영의 진수를 보이고 있는 초대형 의류수출벤더들의 새해 경영전략에서 오히려 공격경영을 통한 성장전략이 확연히 드러나고 있다. 이들 대형벤더들의 공격경영전략이 섬유패션업계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니트 의류를 주종으로 한 의류수출 ‘빅3’인 세아상역, 한세실업, 한솔섬유의 새해 경영전략은 글로벌 경기불황을 공격경영으로 과감히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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