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3, 2016

광란의 소비시장 ‘中광군제’…韓패션 판매 ‘그림의 떡’

광란의 소비시장 ‘中광군제’…韓패션 판매 ‘그림의 떡’

지난해 이어 올해도 매출 미미

  • 광군제가 패션기업의 매출을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지만 패션업계가 아직 광군제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광군제 시즌(11월11~20일) 동안 한국 상품은 티몰에서 85억원(32만8000건) 매출을 올렸다. 그러나 전체 수출의 98%를 차지하는 상위 25대 품목에서 패션부문은 6%로 미미하다. 아직 올해 통계는 나오지 않았지만 전년보다 미미한 수준으로 매출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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